구글웹마스터도구 구글애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Quietkid's Life/MOVIE

[20190721 영화 REVIEW] 라이온킹 라이언킹 LION KING 영화 애니매이션 만화 실사화 리뷰 줄거리 결말 내용 쿠키영상 ost 노래

by Quiet Kid 2019. 7. 22.
728x90

20190722

 

오랜만에 보고싶은 영화가 있어 영화관을 다녀왔습니다.

그 영화는 바로! 라이언킹!!!

라이온 킹 Lion King 실사화

나~~~~주 평야~~~ 빠라미 치와와~~

어릴적 얘기만 많이 들어왔지 제대로 처음부터 끝까지 본적이 없어 결말 , 줄거리 등을 거의 모른채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라이온 킹 Lion King 실사화

어릴적 얘기만 많이 들어왔지 제대로 처음부터 끝까지 본적이 없어 결말 , 줄거리 등을 거의 모른채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그렇기에 아주 솔직한 평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사화 퀄리티 : 

퀄리티는 정말 엄청났습니다! 디즈니의 엄청난 기술력에 다시한번 찬사를 보냅니다.

처음 영화가 시작하였을때 초원이 나오고 동물들이 나오는 장면에서 이게 진짜지 가짜인지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퀄리티 였습니다.

라이온 킹 Lion King 실사화

줄거리 : 

제가 실제 라이언킹을 보지는 못하였지만, 유아용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다보니 확실히 내용적인 부분에서 성인이 보기에는 매우 심심하고 유치한 부분이 조금 있었습니다.(참고로 글쓴이는 최근 토이스토리를 1~3편 정주행 하였지만 유치하거다거나 지루한 느낌을 받지 않고 굉장히 재밌게 보았습니다.) 

 

재미(코믹) : 

중간에 등장하는 품바 + 티몬 콤비는 영화가 정말 지루하게 전개되고있는 상황에서 등장하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들이였습니다.(실제로 사막에 쓰러진 심바를 품바 와 티몬이 구해주는데, 심바뿐만아니라 영화자체의 재미도 두콤비가 살려주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라이언킹 하면 정말 유명한 노래들이 있죠?

중간중간 이러한 노래들이 나오면서 굳이 옛날에 영화를 보지않았더라도 옛날 추억이 떠오르기도 하며 즐거웠습니다.

노래 자체도 좋고요.

라이온 킹 Lion King 실사화

그중 유명한 몇개의 노래를 꼽아봤습니다.

1. Circle of Life / Nants' Ingonyama

이 노래는 누구나 딱 들으면 아는 노래입니다(나~~~주 평야~~~)

2. Hakuna Matata

품바 + 티몬 콤비의 캐치프라이즈, 인생관? 좌우명? 과 같이 항상 입에달고다니는 말을 노래로 만든 노래입니다. 하고싶은거하면서 즐겁게살자? 그런느낌긴거같아요 ㅋㅋ

3. The Lion Sleeps Tonight

이 노래도 정말 유명한 노래입니다! 머라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ㅋㅋ 아카펠라?팀들이 많이부르는 그노래입니다!

 

이외에도 정말 신나고 좋은 노래들이 많으니깐 아래 링크에서 들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eYBP77fguz0

귀여움 : 

모든 동물들의 귀염능력치를 + 10000000 해버렸습니다...ㅋㅋ(하이에나 예외...)

특히 심바의 새끼때모습은 너무귀여워요 ㅋㅋㅋ 키우고있는 고양이가 생각나서 더 귀여웠네요 ㅋㅋㅋ 

라이온 킹 Lion King 실사화
라이온 킹 Lion King 실사화

작년부터 라이언킹의 실사화 사실을알고 무조건 이건 보러가야된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이렇게 영화관에서 볼 수 있어서 일단 너무 만족합니다! 퀄리티 자체도 만족스럽고요! 

특히 옛날 애니메이션으로 라이언킹을 좋아하셨던 분들은 놓칠 수 없는 기회죠!?

어릴적 추억을 떠올리며 보고 오기 딱 좋은 영화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 쿠키 영상 없습니다 !! 

저도 영화 끝나고 기다려볼까 하다가 검색해보니 없다그래서 바로 나왔네요 ㅋㅋ

 

!!!!!!!!!! 끝 !!!!!!!!!!

반응형

댓글